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퇴직연금 유입 확대 경쟁…2026년 방산·지정학 전망 제시도 이어져
(DIP통신) = SAP코리아(대표 한의녕)는 IT업계 최초로 회사 웹사이트 외에 분야별로 특화된 전문 웹사이트를 오픈, 운영 중에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들 전문 웹사이트는 ▲중소기업을 위한 Small Business Solutions 웹사이트(www.sap.com/korea/smallbusiness) ▲CIO의 공통된 고민을 해소하고 IT의 전략적 활용방안과 구축사례 등에 관해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SAP CIO 전용 웹사이트(www.sap-cio.com/kr) ▲거버넌스, 리스크, 컴플라이언스 등의 과제뿐 아니라 글로벌 선진 기업의 재무 효율화 방안 등에 관한 식견을 확보할 수 있는 SAP CFO 전용 웹사이트(www.sap-cfo.com/kr/nl) 등 세 가지다.
지난해 연말부터 본격 가동에 들어간 이들 사이트는 기업 정보화 기술의 활용뿐만 아니라 그로 인한 비즈니스 가치에 초점을 두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되어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의녕 SAP코리아 대표는 “SAP코리아는 사용자의 입장에서 필요한 솔루션이 무엇인지 연구하고, 축적된 글로벌 선진사례와 전문분석기관의 보고서 등을 바탕으로 전략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전문 콘텐츠를 담은 특화된 전문 웹사이트를 운영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SAP코리아는 향후 인사나 운영 총괄 이사 등을 위한 전문 웹사이트 운영도 고려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