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테일즈런너, 라스트 카오스 시리즈 최종맵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2-12 15:12 KRX7
#블로믹스 #라온엔터테인먼트 #테일즈런너 #라스트카오스시리즈 #짙어지는어둠의기운
NSP통신- (이미지 = 블로믹스)
(이미지 = 블로믹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블로믹스(대표 차지훈)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공동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가 대규모 업데이트 시리즈 ‘라스트 카오스’의 후반부 여정을 담은 최종 맵과 에필로그 이벤트를 선보였다.

우선 라스트 카오스의 마지막맵 ‘짙어지는 어둠의 기운’이 공개됐다. 이 맵은 8인 개인전으로 붕괴하는 악마 신전에서의 탈출을 주제로 긴박감 넘치는 레이스를 제공한다. 불안정한 파동을 피해 활성화된 발판을 밟아 생존해야 하며 아이템 없는 순수한 실력 대결을 펼친다.

또 최근 선보인 신규 캐릭터 연금술사 티티의 첫 전용 복장인 냥글냥글이 추가됐다. 냥글냥글은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복장 아이템으로 퍼스널 뽑기판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외 글레이스 복장과 에로스의 크라운 날개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됐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라스트 카오스의 대미를 향해 가는 스토리가 담긴 에필로그 이벤트가 진행된다.

테일즈런너 이재준 PD는 “이번 짙어지는 어둠의 기운 공개와 함께 라스트 카오스 시리즈가 마지막을 향해 달리고 있다”며 “다가오는 업데이트에서는 라스트 카오스 마지막 여정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