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스튜디오 리코, 신작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방치형 RPG’ 국내 사전등록 시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1-17 11:07 KRX7
#스튜디오리코 #신작 #신화급귀속아이템을손에넣었다 #방치형RPG #국내사전등록

네이버웹툰 인기작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IP 기반 신작…웹툰 원작의 설정 구현한 게임 캐릭터와 콘텐츠

NSP통신- (이미지 = 스튜디오 리코)
(이미지 = 스튜디오 리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가 모바일 RPG로 재탄생한다.

스튜디오 리코는 모바일 게임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방치형 RPG’의 국내 사전등록을 오늘(17일) 시작했다.

네이버웹툰에서 지난 2022년부터 연재 중인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정선율, 헤스)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한국 아카데미물 웹툰이다.

G03-9894841702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방치형 RPG에서는 원작 속 민재현, 서이나, 김유정, 유성은 등 매력적인 인물들이 게임 캐릭터로 등장한다. 또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이용자들에게 몰입감 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이 게임은 원작의 설정을 충실히 재현한 스킬들을 활용하여 이용자들은 자신만의 스킬 트리와 전략적 덱 조합을 구성할 수 있으며 원하는 캐릭터와 스킬은 물론 자신만의 전투 패턴을 만들어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수집 및 성장 요소를 통해 막힘없는 빠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진행되며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