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항대학교(총장 하민영) 국방기술부사관계열 재학생으로 구성된 포항대팀이 제2회 남원시장배 전국드론축구대회 마스터즈리그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남원시 남원종합스포츠타운 특설경기장에서 진행된 2024 제2회 남원시장배 전국드론축구대회에서 포항대팀은 2학년(배은석, 이원호, 김병욱, 윤희진) 1학년(김진엽, 임용수, 심재민) 7명이 출전해 지난 5월 국토교통부장관배대회에서 준우승에 이어 이번대회에도 준우승을 차지해 대학부 강자임을 다시금 알렸다.
학생들을 지도한 국방기술부사관계열 송상욱 교수는 “국토교통부장관배 대회에서 준우승과 이번 대회에도 준우승을 차지한 포항대팀은 방학동안은 물론 학기중에도 수업마치고 열심히 훈련을 하며 많은 땀을 흘렸다”며 “올해 마지막 남은 2024 전주시장배 전국드론축구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포항대학교 국방기술부사관계열은 2025년도부터 학과명칭을 변경해 IT컴퓨터계열 2개의 전공인 IT전공과 컴퓨터드론전공으로 수시2차 접수를 앞두고 컴퓨터와 드론에 관심 있는 학생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