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엠게임↓
(전남=NSP통신) 남정민 기자 = 전남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노관규)는 오는 7일부터 25일까지 2024년 장학생 신청 접수를 한다고 2일 밝혔다.
장학회에 따르면 초‧중‧고‧대학생 및 시민을 포함하여 총 526명을 선발하고 장학금으로 5억 510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장학생 모집 분야는 성적우수 장학금(고‧대), 특기자 장학금(초‧중‧고‧대), 학력신장 장학금(고), 다자녀 장학금(중‧고‧대), 청향 장학금(초‧중‧고‧대), 희망드림 장학금(초‧중‧고‧대), 국제교류 장학금(대), 플러스알파 장학금(시민) 총 8개 분야이다.
특히 플러스알파 장학금은 순천시민의 자격증 취득을 장려하고 어학 및 IT 분야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장학금이다.
단 학력신장 장학금은 직전학기 대비 20%이상 성적이 향상된 고등학생을 소속 학교장이 국제교류 장학금은 외국인 대학생을 대학의 장이 추천하여 선발한다.
장학금 신청은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접수하거나 이메일로 할 수 있다.
신청서 서식 및 구비서류 선발 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순천시 평생교육과 또는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 후원회로 문의하면 된다.
선발 결과는 11월 말까지 평가 및 심의를 거쳐 장학회 이사회에서 최종 결정되며 장학금은 12월 중 지급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