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한국조선해양, 영업익 477%↑…6분기 연속 흑자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시는 지난 20일 하이테크엔지니어링(대표 장영)이 치매어르신 주야간보호센터 ‘지혜마루’에 스타리아 차량을 지정 후원했다고 밝혔다.
하이테크엔지니어링은 센터를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이동편의를 돕고 안전한 이동환경을 제공하고자 전남공동모금회를 통해 후원금을 마련했으며 센터는 스타리아 승합차(3700만 원 상당) 1대를 지원받게 됐다.
그간 지혜마루는 심신이 허약한 어르신을 위한 취미, 오락, 운동, 급식, 치매예방 프로그램 등 일상생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이번에 차량을 지원받음으로써 이용 어르신들의 든든하고 안전한 다리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미경 지혜마루 센터장은 “하이테크엔지니어링의 지역사랑 실천에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의 이동이 한층 수월해져 기쁘고 더 나은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테크엔지니어링 장영 대표는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의 회원으로 2005년부터 지역 내 아동 및 청소년, 노인 등 취약계층의 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