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화성도시공사 유소년탁구팀, 창단 11개월만에 ‘단체전 첫 우승’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4-07-26 13:52 KRX7
#화성시탁구팀 #화성유소년탁구 #도시공사탁구팀 #화성시탁구우승 #탁구단체전우승

허예림 선수, 개인 단식 및 여자중등부 개인 단식서 우승 차지하며 대회 2관왕 영예

NSP통신-화성도시공사 김근영 사장(왼쪽 다섯번째)과 유소년 탁구팀이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화성도시공사)
화성도시공사 김근영 사장(왼쪽 다섯번째)과 유소년 탁구팀이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화성도시공사)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화성도시공사(사장 김근영, HU공사) 유소년탁구팀이 충남 논산시 건양대 짐나지움에서 열린 제57회 문화체육부장관기 전국 남녀 학생 종별탁구대회에서 창단 첫 단체전 우승을 했다.

26일 HU공사에 따르면 유소년탁구팀 허예림과 윤서하 선수는 결승전에서 역전의 장면을 연출하며 화암중학교를 이기고 창단 첫 단체전 우승을 이끌었다.

개인 단식에서도 허예림 선수가 여자중등부 개인 단식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대회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G03-9894841702

HU공사는 지난해 8월 전국 공기업으로는 최초로 유소년탁구팀을 창단했으며 이번 대회에서 창단 11개월 만에 전국대회 단체전에서 첫 정상에 오르는 감격을 누렸다.

이와 함께 심점주 HU공사 유소년탁구팀 감독은 한국탁구협회로부터 지도력을 인정받아 우수지도자 상을 받으며 겹경사를 맞았다.

심점주 HU공사 유소년탁구팀 감독은 “이번 우승은 유소년탁구팀의 선수와 지도자의 열정과 노력이 결실을 본 결과”라며 “앞으로도 화성도시공사 유소년탁구팀은 청소년 탁구 발전에 전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