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경기=NSP통신) 조이호 기자 = 김포FC(대표 홍경호)가 프리미엄 제품 수출입 전문기업 피치힐(대표 한경훈)과 2024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김포FC는 경기력 향상과 피치힐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상호 협력의 일환으로 평가받고 있다.
협약식은 지난 24일 경기 시작 전 김포FC 홍경호 대표와 피치힐 한경훈 대표가 진행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김포FC는 2024시즌 동안 솔터축구장 내 A보드 광고권을 피치힐에 제공한다.
피치힐은 김포FC 선수단의 컨디션 관리를 위해 다양한 영양 보충제를 지원한다. 에너지 보충 및 피로회복을 위한 ‘크램프턴’과 ‘120에너지 파워젤, 그리고 근육 회복속도 개선을 위한 ‘BCAA 6000’을 후원할 예정이다.
피치힐은 프리미엄 제품의 수출입 무역 및 마케팅 브랜딩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고품질 제품의 글로벌 유통을 목표로 하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경훈 대표는 “K리그에 돌풍을 일으키는 김포FC와 함께 하게 돼 영광이다. 선수들이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홍경호 대표는 “피치힐이 김포FC에 많은 관심을 갖고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이번 협약으로 상호 협력하며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