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강릉시, 야간 힐링관광 프로그램 윤슬 감성투어 운영

NSP통신, 조이호 기자, 2024-07-25 09:54 KRX7
#강릉시 #강릉시청 #김홍규시장 #윤슬감성투어 #야간경관

야간관광 특화도시 야간관광 활성화 사업 일환

NSP통신-강릉 윤슬 감성투어 모습. (사진 = 강릉시)
강릉 윤슬 감성투어 모습. (사진 = 강릉시)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 강릉시(시장 김홍규)가 야간관광 특화도시의 야간관광 활성화 사업 일환으로 야간 힐링관광 프로그램인 윤슬 감성투어 운영을 시작한다.

강릉바우길과 협업해 운영하는 윤슬감성 투어는 단순히 강릉 밤바다를 걷는 것을 넘어서 화려한 야간경관과 함께 달빛이 비치는 윤슬을 바라보며 강릉 밤바다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힐링 체험 프로그램이다.

지난해에는 ▲해안권(송정해변 솔숲길) ▲열린관광권(솔향수목원) ▲도심권(노암터널~월화거리 야시장)에서 총 8회 운영했고 매회 50명 이상의 관광객이 참여하는 등 강릉시만의 특색을 갖춘 대표적인 힐링 체험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G03-9894841702

올해는 25일 오후 7시 강문솟대다리~허균허난설헌기념공원 구간 투어를 시작으로 8월에는 8월 8일, 22일 2회 진행을 통해 여름 피서철 강릉시를 찾은 내외국인 관광객 대상 투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운영하게 되는 윤슬 감성투어를 통해 강릉을 방문하는 내·외국인 관광객들이 가장 아름다운 강릉의 밤바다를 온전히 느끼고, 강릉의 바다를 다시 방문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