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이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여름맞이 ‘쾌감 원샷’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풍성한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함께 8월 13일까지 이어지며, 인기 크리에이터 킥스나와 머더가 직접 팀을 꾸려 대결을 펼치는 방송 시청 이벤트로 시작을 알린다.
7월 18일 오후 6시 킥스나 및 머더의 아프리카TV 채널에서 각 크리에이터가 팀원을 선정하는 드래프트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방송은 7월 25일 오후 7시 아프리카TV BJ 브레드 공식 채널에서 진행되며 사전에 승자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5 대 5 폭파 미션을 빠르게 시작할 수 있는 빠른 대전 시스템을 추가한다. 이로써 랭크 점수(RP) 변동 없이 비슷한 실력의 이용자와 랭크전의 규칙과 전장 구성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2024 3차 무기 개편을 실시한다. MP7의 데미지와 반동 회복 속도를 상향하고 Mak-11은 명중률을, Mak-12의 명중률과 이동속도를 높인다.
KRISS는 데미지를 늘리고 CZS-3은 반동 회복 속도 및 좌우 반동을 조정한다. 또 DRT-6 및 일부 보조무기 4종의 일부 성능을 다듬는다.
넥슨은 서든어택 여름 캠페인을 기념해 8월 1일까지 ‘쾌감 원샷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번 개편 무기를 활용해 적 처치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 8월 29일까지 클리어패스를 운영하고 패스 보상도 제공한다. 일일 퀘스트와 보충 퀘스트 수행으로 정해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코미디 크리에이터 뷰티풀너드의 힙합 크루 맨스티어(Men’s Tear) 신규 캐릭터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