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이치)에서 개발한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와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새로운 의상의 육성 우마무스메 ▲Neige Émeraude 메지로 아르당과 ▲Fleur Enneigée 사쿠라 치요노 오를 공개했다.
이들은 스토리 이벤트 ‘그러니 그대, 사랑스럽네’에 등장하는 우마무스메로, 트레센 학원의 봄맞이 댄스 파티 ‘리뉴·드로와트’에 맞춘 의상을 선보인다.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는 스토리 이벤트 ‘그러니 그대, 사랑스럽네’에서는 새로운 한정 스토리와 보상을 공개한다.
또 서포트 카드 2종 ▲SSR 지금은 눈을 감지 마 나이스 네이처와 ▲SSR 마음, 밤바람에 휩쓸려 메지로 맥퀸을 업데이트해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7월 20일부터 26일까지 ‘사쿠라 전선 상승 중! 꽃피는 빅토리 클럽’ 이벤트를 개최 만개 게이지를 최대치까지 모아 지역 에피소드를 해방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제공한다.
또 7월 29일부터 8월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쥬얼 500개를 선물하는 ‘트레이너 여름 응원 로그인 보너스’를 개최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