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남재관)의 모바일 MMORPG 아이모가 여름을 맞이해 피서 콘셉트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모는 지난 2006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모바일 MMORPG로 레트로 감성의 그래픽과 PVP, 파티 플레이,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여름을 맞이해 아이모에서 오는 7월 11일까지 수박 모자 만들기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의 몬스터를 사냥하고 얻은 깨끗한 얼음을 우디워디 마을에 있는 NPC 그린에게 전달하면 개수에 따라 귀여운 라노스수박, 수박 조각 모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원한 아이스크림 및 카페 음료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아이모 카페 코스튬도 출시됐다.
민트초코, 초코퍼지, 딸기, 우유 등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 엑세서리를 비롯해 초코초코 파르페, 모히또, 철퍽 아이스크림 등 여름에 걸맞은 시원한 카페 음료 콘셉트의 모자 코스튬을 구매할 수 있다.
장비 옵션 재설정 이벤트도 오는 7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장비 관리 메뉴에 옵션 재설정 버튼이 추가되며 몬스터 처지 이벤트 및 핫타임 버프 등이 진행된다.
이외 도감 수집 목록에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됐으며 오는 7월 25일까지 재료와 장비 아이템 수집을 완료하고 도감에 등록하면 캐릭터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또 각종 편의 기능과 함께 특정 맵에서 일정 시간 이상 플레이를 진행했을 경우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쿠이의 선물 시스템 등도 업데이트됐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