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이 차세대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개발 넥슨게임즈)에 ‘데브톡(DevTalk) 3편: 성장’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데브톡 영상에서는 넥슨게임즈 주민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윤수 전투 디자이너, 황재훈 리드 시스템 디자이너가 등장해 게임을 플레이하며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계승자(플레이어블 캐릭터) 성장 방법과 활용 전략을 소개한다.
계승자의 개별 특성, 스킬 활용에 대한 설명과 함께 무기, 모듈(무기 강화 기능), 성장 시스템을 사용하는 방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퍼스트 디센던트에서는 무기, 외장부품, 모듈, 반응로 등 능력을 조정할 수 있는 아이템을 통해 다양한 조합의 캐릭터 특성을 구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퍼스트 디센던트의 사전 다운로드 일정을 깜짝 공개해 글로벌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국내는 오는 6월 30일 오후 4시부터 넥슨닷컴, 스팀(Steam), 콘솔에서 미리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일인 7월 2일 오후 4시부터 플레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버니, 밸비, 에이잭스 등 계승자 3종의 신규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계승자가 고유 특성과 스킬을 사용하여 전투하는 장면을 선보였으며, 추후 다른 계승자들의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