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넵튠 F급 용사 키우기, 인기 웹툰 ‘역대급 영지 설계사’와 공동 이벤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6-26 12:29 KRX7
#넵튠(217270) #F급용사키우기 #역대급영지설계사 #공동이벤트

F급 용사 키우기에 역대급 영지 설계사 인기 캐릭터 스킨과 동료로 등장

NSP통신- (이미지 = 넵튠)
(이미지 = 넵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넵튠(217270)의 개발 자회사 이케이게임즈(대표 조은기)의 모바일 게임 F급 용사 키우기가 네이버 인기 웹툰 ‘역대급 영지 설계사’와 공동 이벤트를 7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역대급 영지 설계사’는 국내를 비롯해 미국, 일본, 중국 등 주요 국가에서 8개 언어로 연재 중인 판타지 웹툰으로 이 중 미국과 일본에서는 인기 순위 2위를 기록한 바 있는 인기 IP다.

이번 공동 이벤트로 F급 용사 키우기에는 역대급 영지 설계사의 주인공인 로이드와 ▲하비엘 ▲알리시아 ▲용용이 등 웹툰 인기 캐릭터가 기존 용사 캐릭터에 적용 가능한 스킨 2종과 동료 2종으로 출시된다.

G03-9894841702

더불어 동료를 영입해 전투에 참여하는 동료 시스템도 신규 추가, 이를 통해 로이드, 알리시아와 함께 일반 사냥, 도전 스테이지, 보스전 등을 격파할 수 있다.

이외 웹툰 캐릭터를 직접 육성하는 키우기 월드, 주사위 월드 등 다채로운 이벤트 콘텐츠도 운영한다.

2022년 출시된 F급 용사 키우기는 복잡한 조작을 최소화한 모바일 방치형 RPG로 다양한 성장 요소와 게임 화면을 가득 채우는 시원한 광역 스킬로 이용자에게 현란한 액션 타격감과 육성의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F급 용사 키우기의 누적 다운로드 수는 500만건에 육박한다.

이케이게임즈 조은기 대표는 “인기 웹툰 IP와의 공동 이벤트를 통해 F급 용사 키우기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몰입감 높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시스템과 풍성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