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현존 최고 등급 무기 ‘동(V)검은별 무기’를 모든 모험가들에게 오늘(26일)부터 지급한다.
모험가는 26일 업데이트 점검 후 61레벨, 특별 의뢰 1종 완료 조건 달성 시 동(V)검은별 주무기와 각성 무기 중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기존 동(V)검은별 무기를 보유 중인 모험가는 새로운 군왕 무기 출시 후 보다 빠르게 제작할 수 있으며 동(V)검은별 무기가 없던 모험가들은 높은 단계의 사냥터와 콘텐츠에 도전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6월 22일 검은사막 ‘하이델’ 도시의 배경이 된 프랑스 베이냑 마을서 하이델 연회를 진행했다.
2024 하이델 연회를 통해 업데이트 콘텐츠를 공개했다.
▲수도 서울을 모험하는 ‘아침의 나라 : 서울’을 비롯해 ▲신규 클래스 도사 ▲검은사막 최고 등급 아이템이 될 창세급 무기 군왕 ▲신규 여름 의상 바닷가 ▲차세대 콘솔 버전 지원 등을 소개했다. 검은사막 10주년을 맞아 앞으로의 10년과 검은사막 월드 내 미지의 지역이었던 마계도 공개됐다. 이중 도사는 검은사막의 28번째 클래스로 7월 3일 전 세계 동시 업데이트 예정이다.
아침의 나라: 서울은 8월 7일 국내에 먼저 업데이트되며 글로벌 서버는 현지화 작업을 거쳐 적용할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