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 넷마블엔투)에 신규 동료로 ▲지배자 카이저 ▲동해 하츠를 업데이트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신규 SSR+ 동료 지배자 카이저(이하 카이저)는 과거 자하드의 공주가 될 뻔했지만 섣부른 판단으로 가문의 모든 것을 무너뜨리고 만 비운의 인물이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 카이저는 청 속성의 원거리 캐릭터로 적군을 공격할수록 횟수가 늘어나는 다연발 공격이 특징이다.
SSR 동료로 추가되는 동해 하츠(이하 하츠)는 레로 로에게 새로운 검 동해를 양도 받은 하츠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캐릭터다. 게임 속 하츠는 방어력을 올릴수록 대미지가 강해지는 탱커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신규 신동 무기 2종(선댄스, 셀라) ▲바캉스 의상 6종 재출시▲새로운 모험 층(81~85층)을 추가했다.
지난해 진행한 ‘시아시아의 위험한 바캉스’ 이벤트를 다시 한 번 진행된다. 이외 출석 이벤트와 부스트업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