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에서 개발한 대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실시했다.
25일까지 진행되는 3주년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등록하는 참여자에게는 광명의 소환 선택권 33장과 신성의 소환 선택권 33장을 비롯해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오는 26일 소서리스의 신규 전직 클래스 인챈트리스를 정식으로 추가한다. 인챈트리스는 빛과 어둠의 힘이 부여된 마법창을 사용하는 전사로 강력한 마법 공격 스킬을 자랑하는 소서리스의 신규 전직 클래스다.
이와 함께 오딘 서비스 이후 최초로 타 IP(지식 재산권, Intellectual Property)와 첫 컬래버레이션을 다크 판타지 코믹 장르로 유명한 TV 애니메이션 ‘베르세르크’와 진행한다. 이번 협력을 통해 오딘에서 베르세르크 특유의 분위기를 살린 신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3주년 기념 트레일러 영상과 장용훈 PD가 직접 전하는 3주년 감사 인사도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사전 등록을 기념해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마을 의뢰 수락 횟수를 추가로 제공하며, 26일까지 3주년 전야제 기념 미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