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남재관)의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가 소니코리아(대표 오쿠라 키쿠오)의 인존 버즈와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는 하이엔드 오디오 기술을 탑재한 소니 인존 버즈와 제휴를 진행하고 스타시드 소녀들과의 판타지 여정을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인존은 소니코리아의 게이밍 전용 기어 브랜드로, 인존 버즈는 해당 브랜드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12일까지 스타시드 공식 카페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공지에 소니 인존 버즈로 함께 노래를 듣고 싶은 ‘최애’ 프록시안의 이미지와 이름을 댓글로 남기고 구글폼에 참여자 정보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인스타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존 버즈 호감도 아이템과 스타시드 500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소니스토어 공식 온라인 몰과 압구정점에서 특별 기획전도 진행된다. 먼저 온라인과 소니스토어 압구정점에서 인존 버즈를 비롯해 H9, H5, H3 등 4종의 제휴 상품을 구매하면 제품 할인과 스타비트 1000개를 제공한다.
온라인 기획전에 방문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스타비트 500개 시크릿 쿠폰을 보너스로 지급하고 스타시드 접속 인증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스타시드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고퀄리티 애니메이션 컷신, 몰입도 높은 교감 시스템을 바탕으로 지난 3월 국내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정상에 오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