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6월 환경의 달을 기념해 모바일게임 ▲프렌즈팝콘과 ▲프렌즈타운에서 ‘라이언 꿀벌 구하기’ 이용자 참여형 게임 연계 기부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실시한다.
라이언 꿀벌 구하기는 프렌즈팝콘과 프렌즈타운에서 이용자들이 이벤트 기간 중에 소비한 총 하트 수가 2024만 개를 달성하면 카카오게임즈가 세계자연기금(WWF)에 기부금 5000만원을 전달하는 이벤트다.
기부금은 꿀벌 생태계 보전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플레이하며 하트를 소진하는 것만으로도 환경 보호를 위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은 하트 24개를 소진하면 깨끗한 환경 조성에 기여하는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이외 이벤트 기간 중 프렌즈팝콘에서 게임에 등장하는 밀랍 블록을 모으면 다양한 인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밀랍 모으기 이벤트, 프렌즈타운에서 끌벌 콘셉트의 프렌즈 캐릭터 업데이트 및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올해는 이상기후로 인해 위협받고 있는 꿀벌 생태계 보전을 지원할 예정”이라며 “이용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