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그라비티, 신작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국내 사전예약 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6-03 14:48 KRX7
#그라비티 #이상한나라의라그나로크 #국내사전예약

60종 이상의 라그나로크 몬스터를 수집해 키울 수 있는 라그나로크 최초의 타이쿤 게임

NSP통신- (이미지 = 그라비티)
(이미지 =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6월 3일 오전 11시부터 모바일 힐링 수집형 타이쿤 게임 신작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의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는 라그나로크 최초의 타이쿤 게임으로 총 60종 이상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라그나로크 몬스터를 수집해 키울 수 있다.

모험, 건물 제작, 아이템 생산 등 몬스터 중심의 플레이 방식과 게임 속 각 지역을 대표하는 매력적인 건물들을 지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몬스터들의 꿈의 섬 원더랜드에서 몬스터 외형을 닮은 몬스터 건물 건설, 아이템 제작, 독특한 콘셉트의 몬스터 수집 등 다양한 콘텐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구역별로 랜드마크를 건설하고 미니 게임, 유적 탐험, 탐사대 구성 등 모험 요소에서 필요한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국내 사전예약은 6월 3일 오전 11시부터 정식 론칭 전까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네이버 라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신청할 수 있다.

그라비티 정인화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사업 PM은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는 라그나로크 속 몬스터가 중심이 되는 게임”이라며 “귀여운 비주얼의 라그나로크 몬스터들을 보는 재미와 함께 지역별로 특색있는 매력을 가진 건물을 수집하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