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서머너즈 워 컬래버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5-31 13:06 KRX7
#컴투스홀딩스(063080) #소울스트라이크 #서머너즈워 #컬래버

인기 몬스터 4종 신화 등급 동료로 등장, 컬래버 던전 시험의 탑도 눈길

NSP통신- (이미지 = 컴투스홀딩스)
(이미지 = 컴투스홀딩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가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글로벌 히트작인 서머너즈 워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인기 몬스터 ▲아르타미엘 ▲바네사 ▲티아나 ▲애너벨은 신화 등급 동료로 나온다. ▲데빌몬은 최상위 유물로 등장하고, 호문쿨루스 소환이라는 강력한 스킬도 선보인다.

G03-9894841702

서머너즈 워를 대표하는 캐릭터들이 개성 넘치는 외형과 스킬로 재탄생해 소울 스트라이크의 매력을 더한다.

컬래버레이션 던전 ‘시험의 탑’도 열렸다. 일반, 어려움, 헬 세 가지 난이도로 구성된 시험의 탑은 총 100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마지막 층에서는 보스 릴리트가 등장한다.

서머너즈 워의 룬 시스템은 룬 교환 이벤트로 풀어냈다. 일반 및 정복자 스테이지 몬스터 사냥, 오프라인 보상 등을 통해 7가지 종류의 룬을 획득하고 슬롯에 장착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7일 간의 접속 보상도 진행 중이다. 일주일 간 접속 만하면 다양한 소환권은 물론 컬래버레이션 동료 아르타미엘과 스킬 호문쿨루스 소환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소울 스트라이크는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 외에도 정복자 단계 확장, 시즌 패스 도입, 독일어 및 프랑스어 지원 등으로 글로벌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