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스토리 딥 다이브’ 영상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5-22 14:14 KRX7
#넥슨 #퍼스트디센던트 #스토리딥다이브

루트슈터 장르 주요 요소 및 세계관, 개발진이 직접 소개

NSP통신- (이미지 = 넥슨)
(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 김정욱)이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의 세계관 소개 영상 ‘스토리 딥 다이브’를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넥슨게임즈 주민석 디렉터, 백영빈 내러티브 디자인 총괄, 민자영 내러티브 디자이너가 출연해 고품질의 그래픽으로 구현한 시네마틱 영상과 함께 퍼스트 디센던트의 세계관을 소개한다.

특히 ‘계승자(Descendant)’라고 불리는 플레이어블(Playable) 캐릭터의 설정 배경과 깊이 있는 서사를 자세히 설명한다.

G03-9894841702

퍼스트 디센던트의 세계관은 각기 다른 운명을 계승한 세력들의 사투를 그리고 있다. 다른 차원에서 인류를 침공한 벌거스는 종족의 생존을 위해 전쟁을 일으켰고, 압도적인 병력과 기술로 인류를 멸망에 이르게 했다. 이용자는 선대로부터 계승된 힘으로 계승자가 되어 전쟁을 끝낼 최후의 무기 ‘철의 심장’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이용자가 게임 내에서 경험하는 모든 이야기에 의미를 부여해 궁극적으로 게임 플레이의 몰입도를 강화한 내러티브를 선사한다.

주민석 디렉터는 “지난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한 층 더 완성된 이야기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며 “더욱 흥미진진하고 몰입도 높은 퍼스트 디센던트의 세계가 유저분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퍼스트 디센던트의 여름 글로벌 정식 출시에 앞서 파이널 테크니컬 테스트를 통해 최적화, 보안 등 기술적 완성도를 검증한다.

파이널 테크니컬 테스트는 5월 25일 오후 4시부터 27일 오후 4시까지 총 48시간 동안 PC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공식 스팀 및 넥슨닷컴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