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 커플가든의 씨앗 합성기에 새로운 ‘레전드 씨앗’을 추가하고 편의성을 대폭 높여주는 ‘선인장 자판기’를 선보였다.
유저들은 유니크 등급 씨앗 2종을 합성기에 넣어 ▲루나로즈 레전드 씨앗과 ▲글라스로즈 레전드 씨앗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레전드 씨앗은 유니크 씨앗에 비해 커플포인트와 덴 수확량이 매우 높다. 수확한 꽃 1개당 루나로즈 씨앗은 600 커플포인트, 글라스로즈 씨앗은 10만덴을 제공한다.
또 유저들의 건의를 수용한 선인장 자판기 업데이트로 합성 실패 시 생성되는 선인장 씨앗을 보다 유용하게 재활용할 수 있게 됐다. 선인장 자판기는 하루 이용횟수 제한이 없으며 선인장 자판기 이용을 위한 코인은 선인장 씨앗이나 필요 없는 씨앗을 모아서 얻을 수 있다.
선인장 자판기에서는 씨앗 합성시간 단축 아이템, 합성 대성공 확률 보장 아이템, 합성된 씨앗을 원하는 씨앗으로 바꾸는 아이템, 레어~유니크 씨앗, 1만~100만덴 쿠폰 등 가든 활동 편의성을 대폭 높여주는 이이템이 등장한다.
오디션은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커플가든 올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시크릿가든에서는 허브 패키지를 50% 할인하고 촉진제&확장권 조합 성공률이 100%로 적용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디션 관계자는 “가정의달을 맞아 커플가든을 더욱 편하게 즐기고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다이아 자판기 일일 충전횟수 3배 이벤트도 5월23일 점검 전까지 열리는만큼, 유저들께서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누려보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