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ravity Game Arise, GGA)가 경영 액션 RPG ‘Aeruta’를 스팀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로 16일 출시했다.
Aeruta는 빵집 경영 시뮬레이션과 던전을 모험하는 액션 파트가 결합된 경영 액션 RPG로 귀여운 애니메이션 도트 그래픽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이 돼 모험가로서의 실력을 키우고 빵집을 번창시켜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경영 파트에는 빵 판매, 매장 청소 등과 같은 현장 학습 체험 중심에 미니게임 방식으로 재미를 더했다.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는 최초에 도달한 섬의 전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액션 파트에서는 채찍과 밀대 중 하나의 무기를 선택해 전투가 가능하며 신규 보스 3종도 등장한다.
경영 파트에서는 10종류의 빵 레시피 개발과 더불어 전투에 필요한 각종 스킬도 개방할 수 있다. 언어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번체를 지원한다.
GGA는 얼리 액세스 버전 출시를 기념해 5월 16일부터 5월 23일까지 Aeruta 얼리 액세스 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GGA 고토 히로시 이사는 “전세계 유저분들께 Aeruta의 얼리 액세스 버전을 공개하게 돼 기쁘다”며 “Aeruta는 빵을 소재로 빵집 운영과 던전 탐색을 결합한 이색적인 장르의 게임으로 차별화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