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가정의달 이벤트 미션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5-07 13:51 KRX7
#한빛소프트(047080) #그라나도에스파다 #가정의달 #이벤트미션
NSP통신- (이미지 = 한빛소프트)
(이미지 = 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의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개발 IMC게임즈)가 가정의달을 맞아 5월 한 달 간 이벤트 미션을 잇따라 진행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운영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이다.

우선 5월2일 점검 후부터 5월23일 점검 전까지 ‘어린이날은 나의 날’ 이벤트가 전개된다. 유저들은 리볼도외 관청가 지역의 돌로레스 NPC와 놀아주는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이벤트용 발레론 무기 소환석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G03-9894841702

또 5월9일 점검 후부터 5월23일 점검 전까지 ‘인형 까뜨린느의 완벽한 선물’ 이벤트가 열린다. 아버지에게 줄 선물을 잃어버린 까뜨린느를 도와주는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면 공격속도와 이동속도를 상승시켜주는 까뜨린느의 감사 아이템과 이벤트용 소울 크리스탈 그리고 이벤트 기념 훈장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5월9일 점검 후부터 5월30일 점검 전까지 리볼도외 관청가 지역의 로레인 NPC가 부여하는 일일 퀘스트도 수행할 수 있다. 가정의달을 맞아 선생님 등 평소 감사함을 느끼던 지인들을 챙겨주고 싶다는 로레인은 몬스터 처치, 랭크 미션 클리어, 호위 미션 등 다양한 퀘스트를 부여한다.

유저들은 로레인의 일일 퀘스트를 완료할 때마다 버프 아이템인 로레인의 보답과 이벤트용 프랜스펄 앰플을 받을 수 있으며, 누적 완료 횟수가 늘어날수록 더 좋은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저들께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도록 지속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