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 김정욱)이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에 신규 클래스 ‘어검’을 업데이트했다.
마법을 활용해 검을 다루는 어검은 기존 클래스와는 색다른 전투 스타일을 선보이는 히트2의 오리지널 클래스다.
또 클래스 변경 기능을 지원해 현재 보유 중인 클래스 중 하나를 어검으로 편리하게 변경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함께 몬베라 지역 내 하위 구역 라인반트 추락지도 새롭게 추가했다. 화염으로 뒤덮인 보스 몬스터 케르베로가 등장한다.
또 새로운 성장시스템 무기 단련도 업데이트했다. 원하는 클래스와 무기를 장착한 뒤 몬스터를 처치하면 무기 단련 레벨을 높일 수 있고, 도달한 레벨에 따라 추가적인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 던전 유폐의 회당 65레벨 지역, 황금 모래 해변 75레벨 지역을 추가했고 길드 이름 변경 기능, 아이템 루팅 거리 옵션 추가 등 편의성 개선을 실시했다.
넥슨은 어검 업데이트를 맞아 ‘어검술사의 비밀 지령’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히트2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7월까지의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하고 1인 전투 콘텐츠 도전의 탑, 신규 외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예고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