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남재관)의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10주년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해온 전 세계 소환사들과 함께 게임의 10주년을 기념하고 기쁨을 나누기 위해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유럽, 동남아 등 각 지역 유튜브 채널에 일제히 업로드됐다.
영상은 소환사와 ‘서머너즈 워’를 대표하는 캐릭터 ‘아이린’이 차원의 문을 통해 떠나는 10년간의 추억 여행을 담았다.
영상에 삽입된 10주년 기념 OST 앨범도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발매됐다.
타이틀곡 ‘메모리즈 위드 서머너즈(Memories with Summoners)’는 아이린과 천공의 섬 몬스터들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앨범에는 한국어와 영어 버전, 인트로까지 총 3개 음원이 담겼다.
가창에는 ‘서머너즈 워’와 마찬가지로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러블리즈 케이(Kei)가 참여했다.
서머너즈 워 10년의 추억을 풍부하고 섬세한 음색으로 노래하며 곡의 드라마틱한 분위기와 감동을 깊이 있게 풀어냈다.
케이와의 협업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10주년인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2억 건 이상, 누적 매출 3조4000억원 이상을 달성하며 흥행 기록을 경신해 나가고 있는 컴투스 대표 글로벌 히트작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