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뚜레쥬르, 덱스의 유튜브 채널 ‘덱스101’과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4-03-13 09:30 KRX7
#CJ푸드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유튜브 채널 ‘덱스101’과 협업을 진행했다.

뚜레쥬르는 인기 방송인 덱스의 개인 유튜브 채널 ‘덱스101’과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했다. 지난 6일 선보인 고단백 신제품과 덱스의 건강하고 신선한 이미지가 잘 어울려 협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NSP통신-뚜레쥬르 덱스101과 협업 (이미지 = CJ푸드빌 제공)
뚜레쥬르 덱스101과 협업 (이미지 = CJ푸드빌 제공)

지난 11일 공개된 영상 속 덱스는 평소 운동과 건강 관리에 진심인 만큼 단백질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뚜레쥬르의 고단백 신제품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일상 속 식단 관리의 어려움에 대해 공감하며 뚜레쥬르 제품으로 보다 맛있고 즐겁게 단백질을 채우는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글램핑을 즐기며 요리하는 장면에서는 특유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샌드위치로 활용하기 좋은 ‘고단백 현미 식빵’의 특장점을 내세웠다. ‘고단백 치킨&아보카도 샌드위치’의 경우 단백질 빵과 닭가슴살, 아보카도 등 다양한 재료가 골고루 들어가 있어 밸런스가 좋고, 부드럽게 먹기 좋다는 점도 강조했다.

G03-9894841702

해당 유튜브 영상은 업로드 이후 빠르게 1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덱스101’ 구독자들은 ‘뚜레쥬르와 함께한 덱스 좋아요!’, ‘고단백 현미 식빵으로 건강까지 일석이조’ 등 덱스와 뚜레쥬르 고단백 제품의 조합에 댓글로 기대감을 표현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맛과 건강 모두 맛있게 채울 수 있는 뚜레쥬르의 고단백 신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덱스101’ 채널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뚜레쥬르의 메시지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