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그라운드N 스토브리그 in 제주’ 운영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1-15 15:06 KRX7
#넥슨 #그라운드N스토브리그in제주 #유소년축구동계훈련지원프로그램

9일간 운영, 한국,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몽골 등 국내외 12개팀 참여

NSP통신- (사진 = 넥슨)
(사진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유소년 축구 동계훈련 지원 프로그램 ‘제3회 그라운드N 스토브리그 in 제주’를 운영한다.

지난 1월 11일 개막한 그라운드N 스토브리그 in 제주는 동계 훈련을 위한 최적의 환경과 인프라를 갖춘 제주에서 1월 19일까지 운영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K 리그 산하 유소년 7개팀과 제주에 연고를 둔 1개팀을 비롯해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몽골 등 4개 해외팀을 초청해 더욱 체계적이고 확대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G03-9894841702

그라운드N 스토브리그 in 제주에 참가한 12개팀은 총 44번의 리그 경기를 치르며 실전 경험 축적과 경기력 향상에 주력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국내팀을 대상으로 유현, 김원일, 송진형, 이근호 등 K 리그 레전드 코치진이 이끄는 원 포인트 클래스를 진행, 포지션별 맞춤형 레슨을 제공한다.

NSP통신- (사진 = 넥슨)
(사진 = 넥슨)

한편 넥슨은 오늘(15일) 제주도청에서 제주특별자치도(이하 제주도), 제주유나이티드에프씨와 함께 유소년 축구 메카 도약 기틀 마련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그라운드N 스토브리그 in 제주 전지훈련 프로그램의 성공적인 개최를 추진하고 운영하는데 협력한다.

또 이날 넥슨은 국내외 유소년 선수들이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교류 행사를 개최한다.

넥슨 박정무 그룹장은 “앞으로도 프로 축구 선수를 꿈꾸고 있는 많은 유소년 선수들에게 동기부여와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더욱 건강한 미래를 가꿔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