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캐릭터 선물하기’ 시스템을 추가했다.
캐릭터 선물하기는 자신이 보유한 캐릭터를 다른 계정에 전달하는 기능이다.
60레벨 이상 캐릭터 보유 및 기기 등록을 마친 이용자라면 누구나 캐릭터 선물권을 구매해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선물 받은 계정은 90일이 지난 후 다시 선물하기 기능이 지원된다.
다른 계정에 선물할 캐릭터는 가입된 길드 및 진행중인 무역이 없고, 거래소 판매 등록 아이템 및 거래 내역 정산을 미리 완료해야 한다.
또 모든 우편물 및 상점 보관함 내 상품들은 미리 수령하고, 모든 직업‧그로아‧탈것이 확정 완료된 후 선물하기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선물을 받는 계정은 모든 서버 내 캐릭터 생성 이력이 없고, 선물을 한 계정과 다른 서버에서만 수령할 수 있다.
이외 이용자가 렐름던전 ‘공간의 틈-악몽의 수렁’에서 사냥시 전설 장비 및 전설 기술책을 얻을 수 있도록 조정됐다. 또 전설 등급 방어구 이프니르 머리띠와 이프니르 하의에도 추가 스탯을 부여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눈사람의 선물 이벤트및 돌아온 행운의 상인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