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다채로운 가을의 맛을 다룬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의 대표 원료인 사과와 밤을 가득 담아낸 베이커리 4종 및 음료 1종으로, 원물의 깊고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짭쪼름한 매력의 ‘트러플 소금 버터롤’도 함께 선보인다.
먼저 ‘수줍은 사과’는 상큼한 사과 크림에 복숭아 요거트 크림을 샌드하고, 달콤한 사과잼과 나타드코코를 더해 식감을 살린 케이크다. 빨갛게 잘 익은 사과를 형상화한 독보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과 만난 크림치즈 브레드’는 원물감이 살아있는 사과가 듬뿍 들어있는 폭신한 빵 위에 바삭한 소보로 크럼블이 토핑된 제품이다. 특히 크림치즈와 애플 시나몬 필링을 더해 최적의 맛을 구현해냈다. 사각사각 식감의 국내산 사과 다이스가 더해진 달콤한 사과 베이스에 은은한 홍차 향의 잉글리시 블랙퍼스트를 가미한 과일 티 음료 ‘애플 블랙티’도 만나볼 수 있다.
밤을 활용한 제품 2종도 선보인다.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은 달콤한 통팥과 통밤을 담은 쫄깃한 빵 속에 은은한 밤 크림을 듬뿍 넣은 제품으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마롱 크림롤’은 카라멜 코팅으로 더욱 바삭하고 달콤한 패스트리에 밤 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빵이다.
‘트러플 소금 버터롤’은 뚜레쥬르의 히트 상품 ‘소금 버터롤’의 인기에 이어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으로, 고소한 버터와 짭짤한 소금이 어우러진 소금 버터롤에 트러플 소스를 더해 풍미를 높였다. 직영점에 선출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은 제품으로,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한편, 뚜레쥬르는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모든 고객에게 3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은 뚜레쥬르 앱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픽업 및 딜리버리 혹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사과와 밤이 맛난 뚜레쥬르의 가을’ 콘셉트로 신제품의 매력을 보여줄 바이럴 영상도 선보인다. 해당 영상은 전국 뚜레쥬르 매장과 뚜레쥬르 공식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매 시즌 다채로운 메뉴로 달콤함을 전하는 뚜레쥬르가 이번 가을에는 사과와 밤의 풍미를 가득 담은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뚜레쥬르에 찾아온 가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