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샘표가 창립 77주년을 맞아 임직원과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샘표는 1946년 창립 이래 지난 70 여년간 간장, 된장, 고추장 등 우리 장(醬) 발효를 중심으로 한국 식문화를 대표하는 회사로 성장해 왔다. 샘표 간장은 70년 넘게 대한민국 1등 간장으로 우리 식탁을 책임지고 있으며, 순식물성 콩발효 에센스 연두와 프리미엄 토장, 조선고추장 등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21년 창립 75주년을 맞아 선보인 ‘새미네부엌’은 소비자가 느끼는 요리의 어려움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요리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채소를 절이지 않고도 10분 만에 맛있는 김치를 만들 수 있는 ‘김치양념’과 전자레인지나 팬 하나로 멸치볶음, 잡채, 장조림 등 다양한 밑반찬을 만들 수 있는 ‘반찬소스’가 인기를 얻으며 ‘즐거운 요리 혁명’을 이끌고 있다.
이에 샘표는 창립 77주년을 소비자들과 함께 기념하고자 SNS를 통해 ‘샘표의 77번째 생일을 축하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까지 샘표 공식 SNS에 ‘샘표와 함께한 추억’ 등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샘표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즐거운 요리 꾸러미’를 선물한다.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는 27일까지 특별 할인전이 열린다. 샘표 간장, 요리에센스 연두는 물론 백년동안, 순작, 질러, 티아시아 등 인기 브랜드 제품과 선물세트 2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샘표는 임직원들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하고 요리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기 위해 본사 및 공장 등 각 사업장에서 임직원 및 함께 일하는 관계자들 모두 즐길 수 있는 창립기념일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신선한 재료와 요리 고민을 덜어주는 샘표 제품을 고를 수 있는 ‘즐거운 요리마켓’이 열리고, 우리맛 연구 결과를 담은 특별한 음료를 제공하는 간식차도 출동한다.
샘표 홍보팀 담당자는 “샘표는 77년동안 ‘내 가족이 먹지 않는 것은 만들지도 팔지도 않는다’는 창업주의 원칙을 고수하며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하는 문화 만들기에 매진해왔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요리로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우리맛으로 세계인을 즐겁게’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