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임닭(대표 김승환)은 쫀쫀한 식감이 일품인 저칼로리 영양 간식 ‘단백질 쫀드기 2종’을 출시했다.
‘단백질 쫀드기’ 1봉(20g)에 단백질 1.5g, 60kcal로 식단 관리, 다이어트 중에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 간식이다. 특히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겁게 건강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더욱 적합한 제품이다.
엄선한 국내산 현미, 보리를 넣은 곡물 맛 쫀드기에 식물성 단백질을 넣어 단백질 특유의 비릿하고 텁텁함이 없으며,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오리지널’, 자꾸 끌리는 달콤&매콤한 ‘닭강정맛’ 총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단백질 쫀드기 그대로 먹으면 부드럽게, 전자레인지에 돌려 말랑하게,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바삭하게 등 먹는 방법에 따라 쫄깃, 바삭 다른 식감으로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아임닭 김승환 대표는"단백질 쫀드기를 통해 X세대에게는 추억을 선사하고, MZ세대에게는 재미를 전달하여 모든 세대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앞으로도 닭가슴살뿐만 아니라 트렌드에 맞춰 맛과 영양까지 모두 잡을 수 있는 다양한 간식, 간편식 등 을 꾸준히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