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바비 브라운, 터치업서비스 등 제공 팝업 라운지 '파운데이션 카페' 오픈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3-07-25 11:57 KRD7
#바비브라운 #팝업라운지 #파운데이션카페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바비 브라운이 8월 3일 하루 동안 가로수 길에서 팝업 라운지 ‘파운데이션 카페’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파운데이션 카페는 바비 브라운 한국 론칭 이래 최초 열리는 카페 컨셉트의 팝업 라운지로, 9월 신제품 루미너스 모이스춰라이징 트리트먼트 파운데이션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팝업 라운지 방문자들은 신제품 파운데이션은 물론 베스트 셀러들의 자유로운 테스트가 가능하고,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터치업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G03-9894841702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바비 브라운의 샘플이 증정되며, 럭키 드로우를 통해 바비 브라운 정품 등 특별한 선물도 제공된다.

모든 이벤트 참여시 시원한 음료까지 받을 수 있다. 오픈 후 선착순 방문객 100명에게는 미니 파운데이션 브러쉬가 증정된다.

안현미 바비 브라운 커뮤니케이션팀 차장은 “신제품 파운데이션을 최초로 경험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파운데이션의 명가 바비 브라운의 모든 파운데이션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 브라운의 팝업 라운지 ‘파운데이션 카페’는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며, 8월 3일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시몬느 핸드백 박물관 ‘백 스테이지’에서 운영된다.

박지영 NSP통신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