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K브로드밴드(대표 유영상)가 라이크어시네마(LIKE A CINEMA)와 협업하여 연말까지 B tv 체험존과 신작 영화 VOD 론칭 기념 특별관을 운영한다.
라이크어시네마는 매장 내에서 영화 상영이 가능한 팝콘 프랜차이즈로 서울 시내 주요 거점 ▲건대 ▲석촌 ▲신금호 ▲등촌 에 위치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매장에서 ‘MOVIE PLAY BACK’ 이라는 컨셉으로 B tv 내 영화 VOD의 명대사와 주요 장면이 담긴 포토카드를 배치한 명대사 Zone을 운영한다.
특히 포토카드에는 모바일 B tv로 바로 연결이 가능한 QR코드가 있어 손쉽게 영화 시청이 가능하다.
명대사 Zone은 매장 방문 고객 특성에 맞춰 ▲건대점:판타지 ▲석촌점:로맨스 ▲신금호점:가족/애니메이션 ▲등촌점:액션/스릴러 로 각기 다르게 운영된다. 각 매장에서 테마별 대표 영화의 포토카드와 포스터 등이 전시된다.
SK브로드밴드는 8월 31일까지 매장을 방문한 B tv 고객 전원에게 무료 팝콘을 증정한다. 또 패스포트에 인증 스탬프를 찍어 4개 지점을 다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스페셜 팝콘 패키지, 영화 명장면 엽서 세트, B tv VOD 30% 할인 쿠폰(콘텐츠 1개 기준)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워커힐 숙박권(1명)도 증정하는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한편 건대점과 신금호점에서 B tv VOD 신작 영화 론칭 시점에 맞춰 특별관을 운영한다.
오는 19일 B tv에 공개되는 영화 트랜스포머:비스트의 서막의 론칭에 맞춰 건대점을 ‘트랜스포머’ 특별관으로 구성했다.
유창민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B tv가 온스크린 영역을 넘어 오프라인 공간에서 고객을 만나고 B tv를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라이크어시네마와 협업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고객뿐 아니라 신규 가망 고객와의 접점을 넓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