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화생명, 커피도 마시고 금융컨설팅도 받는 ‘파이낸스카페’ 오픈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3-07-17 09:24 KRD7
#한화생명 #서울역 #파이낸스카페 #금융컨설팅 #커피
NSP통신-한화생명이 지난 16일 파이낸스카페를 오픈했다. 서울역 4층에 위치한 한화생명의 파이낸스카페는 방문 고객들이 커피 한잔으로 휴식을 취하며 금융컨설팅도 받을 수 있는 금융문화공간이다. 카페처럼 실내를 꾸며 방문객이 편안히 쉴 수 있게 하였고, 무료로 음료를 제공하고 인터넷 사용도 가능하다. 오픈 기념식에 참가한 한화생명 차남규 사장(왼쪽에서 네 번째) 및 임직원들이 테잎 커팅을 하고 있다.
한화생명이 지난 16일 ‘파이낸스카페’를 오픈했다. 서울역 4층에 위치한 한화생명의 ‘파이낸스카페’는 방문 고객들이 커피 한잔으로 휴식을 취하며 금융컨설팅도 받을 수 있는 금융문화공간이다. 카페처럼 실내를 꾸며 방문객이 편안히 쉴 수 있게 하였고, 무료로 음료를 제공하고 인터넷 사용도 가능하다. 오픈 기념식에 참가한 한화생명 차남규 사장(왼쪽에서 네 번째) 및 임직원들이 테잎 커팅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한화생명이 지난 16일 ‘파이낸스카페’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서울역 4층에 위치한 한화생명의 ‘파이낸스카페’는 방문자들이 커피 한잔으로 휴식을 취하며 금융컨설팅도 받을 수 있는 금융 문화공간이다.

카페와 같은 인테리어로 실내를 꾸며 방문객이 쉴 수 있으며 무료로 음료를 제공한다.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테블릿 PC를 사용할 수 도 있다.

또한 한화생명 FP가 재무·은퇴설계 등의 금융컨설팅을 제공하고 고객이 원하는 경우 보장분석부터 보험상품 가입까지 원스톱으로 처리가 가능하다.

G03-9894841702

기존 한화생명 고객 뿐 만 아니라 한화생명의 재무설계 컨설팅을 받기 위해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이날 진행된 오픈 기념식에는 한화생명 차남규 대표이사, 임동필 마케팅실장 등 임직원 20여명이 참가했다.

차남규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고객중심 영업 환경을 만들겠다는 생각으로 파이낸스 카페를 준비했다. 고객에게 휴식을 제공하고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공간을 만들어 가는 것이 목표다. 앞으로도 고객중심경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광용 NSP통신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