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브랜드 앰버서더 안유진과 함께한 23 SS 스윗플레져(SWEET PLEASURE)' 컬렉션을 출시한다.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를 통해 초동 110만 장 이상을 돌파하며 2연속 밀리언셀러 아티스트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다. 안유진은 '키치'와 '아이엠'으로 걸크러쉬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준 반면, 클리오와 함께한 23 SS 스윗플레져(SWEET PLEASURE) 컬렉션에서 러블리한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스윗플레져(SWEET PLEASURE)' 컬렉션은 부드럽게 녹아드는 순우유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과일에서 영감 받은 컬렉션이며, 쉐이드 앤 섀도우 팔레트 1종, 쉬폰 무드 립 5종, 에어 블러 휩 블러쉬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쉐이드 앤 섀도우 팔레트 03 스쿱 오드 쉐이드는 부드럽게 녹아 순우유 아이스크림이 떠오르는 핑크 계열 컬러가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으며, 귀여운 아이스크림 타정 디자인이 포인트로, 한 겹 한 겹 맑게 쌓아지는 멀티 팔레트이다.
쉬폰 무드 립는 라즈베리, 텐저린, 스트로베리등 과일에서 영감 받은 신규 컬러로, 한층 더 얇아지고 가볍게 밀착되는 제형으로 출시된다. 총 5가지 신규 컬러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무드를 연출하고 싶은 소비자의 마음을 대거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블러셔도 함께 출시되는데, 신제품 '에어 블러 휩 블러쉬'는 가루 날림 없는 맑은 젤리 제형으로, 투명도 높은 파우더와 모공 커버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붉어지지 않고 아침 컬러 그대로 발그레함이 유지되는 블러셔로 이 역시 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