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HDC현대산업개발, 시공혁신단 자문위원 위촉…“안전·품질 확보에 도움 될 것”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3-03-31 15:02 KRX7
#HDC현대산업개발(012630) #시공혁신단 #자문위원 #위촉 #박홍근
NSP통신-HDC현대산업개발과 사외전문가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과 사외전문가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HDC현대산업개발)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30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시공혁신단 자문위원 위촉장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 시공혁신단은 김병하 대한건설협회 서울지회 고문, 최용화 한국건설안전협회 기술연구원장 등 전사 공모를 통해 자문위원으로 선정된 사외전문가 15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날 위촉된 자문위원들은 2년 동안 주요 고위험 공정으로 선정된 8개 분야(흙막이, 기초Pile, Top-Down, 철골, 데크플레이트, 대형거푸집, 교량, 터널 등)의 각 담당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공정 개선사항, 자동화 설계 및 유지 관리 기술, 현장의 스마트 기술 도입 방향 등에 관한 객관적이며 전문적인 자문활동을 해나갈 예정이다.

G03-9894841702

박홍근 시공혁신단장은 “현재 격변하는 건설업 시대에 각 분야의 전문가이신 위원님들의 전문적인 지식 하나하나가 모여 회사의 안전·품질 확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HDC현대산업개발이 안전·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객관적으로 판단해 실효적인 자문과 당사의 발전을 위한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HDC현대산업개발이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선사하는 기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전문위원님들과 함께 시공혁신단을 운영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