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입어볼까

코오롱FnC 라이프테크, ‘edition 05’ 컬렉션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3-27 15:52 KRX7
#코오롱FnC #라이프테크 #edition05컬렉션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과 협업…실험적 디자인 선보여

NSP통신- (사진 = 코오롱FnC)
(사진 = 코오롱FnC)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120110) 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어반 퍼포먼스웨어 브랜드 LTEKS(라이프테크)가 ‘edition 05’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 2020년 10월 론칭한 LTEKS는 코오롱스포츠 R&D의 라이프텍 재킷에 영감을 받아 하이엔드 소재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edition 05 컬렉션은 소재에서 느껴지는 경량성과 스포티한 디자인에 중점을 뒀다. 또 핏(fit)에 따라 ‘OL(Out Layer)’, ‘ML(Mid Layer)’, ‘BL(Base layer)’ 세 가지 라인으로 구분했다.

G03-9894841702

각 라인마다 동일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이너, 아우터, 팬츠 등이 각각 구성돼 있어 한 개 라인을 모두 레이어링해서 착용했을 때 하이엔드 퍼포먼스 아웃도어 디자인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전 제품은 블랙 컬러로만 사용한 것 또한 이번 시즌의 특징이다.

OL 라인은 오버핏(over fit)의 디자인이 특징이며, 후드 코트, 아노락, 조거팬츠, 반바지로 구성돼 있다. ML 라인은 세미오버핏(semi-over fit)의 상품으로, 코트, 재킷, 티셔츠, 조거팬츠, 반바지로 구성했다. BL 라인은 후드 티셔츠와 팬츠 셋업으로 구성해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을 준비했다.

LTEKS는 ‘edition 05’ 컬렉션의 출시와 동시에 패션 브랜드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Post Archive Faction, 이하 파프)와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LTEKS와 파프의 협업 상품은 코오롱스포츠의 라이프텍 재킷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과 기능 모두 콘셉트에 충실한 윈드재킷이다. 고어텍스 소재의 재킷과 공기로 부풀릴 수 있는 베스트가 이너로 함께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LTEKS의 이번 컬렉션은 오늘(27일)부터 온라인몰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를 시작하며, 일본, 홍콩 등 다양한 해외 유명 편집숍에서도 판매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