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GH, ‘기회 파트너 GH’ 조직개편 단행…6본부 34처 94부 확대 개편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3-03-14 09:35 KRD7
#GH #경기주택도시공사 #기회 파트너GH #조직개편 #새로운비전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기회 파트너 GH’라는 새로운 비전 달성을 위해 조직개편을 전격 단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직개편은 ‘더 많은, 더 고른, 더 나은 기회’의 공간을 만들기 위한 경기도 정책사항 실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 유사 중복기능 정비, 민간 협력 강화 등 정부 혁신 내용을 반영했다.

이를 위해 GH는 당초 6본부 34처 88부에서 6부가 늘어나 했다.

G03-9894841702

특히 경기도 정책사업 지원을 위해 노후신도시정비단 및 기회수도기획처를 신설하고 1기 신도시재정비 지원 및 경기도형 주택정책 사업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사장 직속 조직 내에는 안전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임시조직으로 운영했던 안전품질단 내 안전운영부를 안전경영실(2개부)로 확대해 정규 조직화했고 인권경영 강화를 위한 인권센터도 신설(비상설)했다.

또 도민의 주거‧도시 공간 가치를 제고 등을 목표로 4차 산업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시티 조성과 민간 협력 해외진출 지원을 위한 스마트시티사업단을 신설했다.

이 외에도 도심 내 활용이 저조한 공간의 효율적 토지 이용과 지역발전등 도시개발을 위해 복합사업처를 컴팩트시티사업단으로 재편했다.

김세용 GH 사장은 “민선 8기 경기도 정책 실현과 혁신을 위한 조직개편을 통해 도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한발 더 다가서는 경영을 펼치기 위한 정비를 마쳤다”며 “경기도 민선8기 기회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헀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