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나라, ‘대한민국 예술문화스타대상’ 성인가요 우수상...2년 연속 수상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3-02-24 15:07 KRD7
#신나라 #대한민국예술문화스타대상 #성인가요우수상
NSP통신-▲가수 신나라 ((사진 = A2Z엔터테인먼트(이미지나인컴즈) 제공))
▲가수 신나라 ((사진 = A2Z엔터테인먼트(이미지나인컴즈)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가수 신나라가 지난 23일 오후 6시 서울 신도림 테크노파크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9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스타대상’ 시상식에서 성인가요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예술문화스타대상’은 매해 대중문화예술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과 진흥에 기여한 사회 각 분야의 인물을 부문별로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성인가요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신나라는 지난해 ‘대한민국 예술문화스타대상’ 신인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G03-9894841702

신나라는 지난 2018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방그레 방그레’로 가수 데뷔해 이듬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2021년 골프를 주제로 한 노래 ‘버디찬스’를 발표하며 인기를 얻기도 했다. 현재 그는 가수 활동 뿐 아니라 방송 리포터, 용인시 홍보대사, 경기도종합체육대회 홍보대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밝은 에너지로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

소속사 측은 “트로트가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으며 신나라와 같은 젊은 성인가요 가수들도 연령대에 구애받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는 동력이 되고 있는 것 같다“라며 “뜻깊은 상을 받은 만큼 더 좋은 무대와 다양한 활동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대한민국 예술문화스타대상’에서는 배우 이동준과 가수 전미경이 예술문화 스타대상을, 신신애와 송기상이 올해의 인가 가수상을 수상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