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할리스, 아티스트와 함께한 ‘아트콜라보 MD’ 4종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2-24 10:09 KRD7
#할리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할리스가 토끼아트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을 MD로 제작한 ‘아트콜라보 MD’ 4종을 선보인다.

할리스는 역량 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해 상품 출시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는 색다르고 의미 있는 제품을 선사하고자 아트콜라보 MD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2023년 계묘년을 맞아 ‘토끼’를 주제로 진행한 ‘제 1회 토끼아트 공모전(이데일리문화재단 주최)에서 ‘할리스 특별상’을 수상한 김규리(작가명: 그림은/PainterEUN) 일러스트 작가, 이예진 도예가와 협업해 탄생했다.

이번 아트콜라보 MD의 테마는 ‘행복’으로, 소망과 행운이 가득한 2023년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제품에 표현했다. 커피잔 세트, 접시, 머그 등 테이블웨어 4종으로 구성됐으며, 티테이블에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춰 눈길을 끈다.

NSP통신-아트콜라보 MD 4종 (할리스 제공)
아트콜라보 MD 4종 (할리스 제공)

먼저, 김규리의 ‘스노우 볼(Snowball)’은 꿈을 향한 작은 노력이 모여 커다란 눈덩이 같은 결실을 맺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작품으로, 이번 아트콜라보에서 토끼 프렌치 커피잔 세트, 토끼 프렌치 접시로 구현됐다. 토끼 프렌치 커피잔 세트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화이트 소서와 검은 토끼를 상징하는 블랙 머그로 구성됐다. 토끼 프렌치 접시는 엔틱 스타일 디자인이 돋보이는 디저트 플레이트다. 화이트 소서와 접시 위에 눈덩이를 굴리고 있는 토끼 일러스트를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G03-9894841702

귀여운 토끼와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를 도자기에 그려 넣은 이예진의 ‘행운 토끼 풍경’은 토끼 라운드 커피잔 세트, 토끼 라운드 머그로 재탄생했다. 토끼 라운드 커피잔 세트는 귀여운 머그잔과 소서로 구성된 제품이다. 머그잔과 소서에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와 토끼 일러스트를 넣었다.

이예진 도예가는 “할리스와 함께 MD를 제작할 수 있어 영광이다. 토끼 아트콜라보 MD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규리 아티스트는 “제 작품이 할리스와 함께 많은 사람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할 수 있는 제품으로 탄생하는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 사람들이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데 힘이 되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할리스 관계자는 “역량 있는 아티스트와 함께 의미 있는 제품을 제작할 수 있어 기쁘다. 이번 아트콜라보 MD는 계묘년을 맞아 행복과 번영을 상징하는 토끼 주제의 아트 작품을 클래식한 디자인의 테이블웨어에 구현한 제품으로, 가족, 친구를 위한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다”며 “앞으로 매해 아트콜라보 프로젝트를 통해 아티스트가 재능을 펼칠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