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피죤,프레시바이브 댄스 챌린지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12-28 10:18 KRD7
#피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피죤(대표 이주연)이 피죤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프레시바이브’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피죤의 ‘프레시바이브’ 댄스 챌린지는 소비자가 직접 즐기면서 기부 참여까지 할 수 있는 댄스 챌린지로 “빨래엔 피죤~”이라는 피죤 고유의 CM송을 트렌디하게 변형한 음악을 배경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출 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됐다.

이번 챌린지의 배경 음악은 2022년 상반기 배우 박서준을 새 모델로 선정하면서 광고 영상 BGM으로 활용한 것으로 기존의 피죤 광고 CM송을 편집, 개발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이에 피죤은 새로운 CM송과 함께 즐기면서 뜻 깊은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을 기획했다.

NSP통신-프레시바이브 댄스 챌린지 (피죤 제공)
프레시바이브 댄스 챌린지 (피죤 제공)

피죤 ‘프레시바이브’ 댄스 챌린지는 피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있는 이벤트 릴스 게시물을 선택하고 ‘Fresh Vibe’ 오디오를 활용해 가이드의 춤을 따라 춘 다음 영상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릴스 게시물은 필수 해시태그 ‘#피죤프레시바이브’, ‘#피죤기부챌린지’를 추가해 전체 공개로 업로드해야 하며 게시물 당 ‘고농축 피죤’ 제품 15개를 기부 적립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춤을 추는 영상뿐만 아니라 일상을 공유하는 일반 게시물에도 필수 해시태그만 추가하면 ‘고농축 피죤’ 제품 2개를 기부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인스타그램 릴스 또는 스토리에 피죤이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을 담아 발행한 ‘피죤 스티커’를 사용해 자유롭게 꾸밀 수도 있다.

오는 2023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레시바이브’ 댄스 챌린지를 통해 피죤은 참가자들의 정성을 모아 보호가 필요한 아동과 자립의 길에 들어서는 청소년 등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곳에 최대 1억 원 상당의 피죤 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이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댄스 챌린지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함께 전하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라며"댄스 릴스 영상과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즐겁게 즐기면서 연말연시 온정을 나눌 수 있는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