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진·제주 중문농협, ‘도농社랑운동’ 판촉 행사 진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12-27 09:53 KRD7
#한진(002320) #제주 중문농협 #도농社랑운동 #제주 타이벡 감귤
NSP통신-(왼쪽부터)농협중앙회 변대근 상호금융사업지원본부장, ㈜한진 노삼석 대표이사 사장, 농협중앙회 이재식 부회장, ㈜한진 조현민 미래성장전략 및 마케팅 총괄 사장, 중문농협 김성범 조합장 (한진)
(왼쪽부터)농협중앙회 변대근 상호금융사업지원본부장, ㈜한진 노삼석 대표이사 사장, 농협중앙회 이재식 부회장, ㈜한진 조현민 미래성장전략 및 마케팅 총괄 사장, 중문농협 김성범 조합장 (한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진이 26일 서울 중구 한진빌딩에서 제주 중문농협과의 ‘도농社랑운동’의 일환으로 제주 감귤의 인지도 제고와 판매 활성화를 위한 오프라인 판촉 행사를 개최했다.

한진은 지난 11월, 농협중앙회가 주관하는 ‘도농社랑운동’에 참여하는 1호 기업으로서 제주 중문농협과 ‘도농社랑’ 업무협약을 체결해 지역 특산품 공동마케팅, 농산물 구매, 농촌일손돕기 등의 실질적인 도농교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한진빌딩에 입주해있는 기업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일반 감귤 당도 기준보다 높은 제주 타이벡 감귤 3Kg 100박스를 시중에 판매하는 가격 대비 2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여 완판에 성공했다.

G03-9894841702

구매한 고객에게는 현장에 마련된 한진택배 접수대를 통해 원하는 장소로 무료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 행사에 앞서 한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사전판매분 400박스도 신청 이틀 만에 조기 완판이 돼 제주 감귤의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행사장은 한진이 업계 최초로 출시한 농수축산물 기프트카드인 ‘내지갑속선물’의 D2C(Direct to Consumer) 방식을 컨셉화해 감귤 농장과 과일 시장의 분위기가 돋보이는 소품을 활용한 팝업스토어 형태로 상품을 진열했으며 행사 스태프 의상도 제주 현지의 농부를 연상시키는 의상으로 현장감을 살려 제주 감귤의 우수성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산지 직송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감귤을 구매하지 않는 입주사 직원들에게도 현장 시식과 함께 감귤 미니 꾸러미 300세트를 제공했고 현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랜덤 뽑기 이벤트를 통해 ‘내지갑속선물’을 증정했다.

한편 제주 타이벡 감귤은 판촉 행사 이후에도 ‘내지갑속선물’을 통해 상시 구입할 수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