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 주식회사(대표 차길영)가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개최된 ‘2022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에서 ‘하이서울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서울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하이서울기업은 서울산업진흥원이 주관하며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서울에서 활동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서울특별시가 인정하는 우수 중소기업이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최하고 하이서울기업협회에서 주관한 행사다. 2022년 하이서울기업의 우수한 성과를 공유하고 서울시 유망 중소기업인 하이서울기업의 공동 지속 성장을 위한 2023년 비전 선포 및 2022년 우수 기업에 대한 시상식 등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오세훈 시장은 페스티벌 현장을 방문해 우수기업 포상을 진행했고 ‘동행매력특별시 서울’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고 강연 후에는 질의응답을 통해 기업인들의 의견을 들으며 소통의 시간도 함께 가졌다.
우수기업 포상은 수출, 사회공헌, 일자리창출, 동행기업, 상생협업 부문으로 서울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하이서울기업 20개 사에 서울시장 명의의 표창을 수여했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기업의 역량과 우수한 기술력 및 시장성을 바탕으로 미래 성장 가능성까지 인정받았다는 의미로 더욱더 기업의 꾸준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수학싸부의 최종목표는 학생, 학부모, 선생님, 학습데이터로 이루어진 수학학습 플랫폼이 되는 것으로 수학교육의 혁신을 위해 에듀테크 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