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광양시마술협회 이선영 사무국장, 전라남도지사상 수상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2-12-22 10:26 KRD2
#광양시 #광양시마술협회 #이선영사무국장 #전라남도지사상

‘엉터리마술 공연해 지역사회에 활력 주고 웃음 선사

NSP통신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마술협회(회장 이병채) 회원들이 올해 재능나눔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화합에 이바지한 공로로 12월에 전라남도지사상을 수상했다.

전라남도지사상을 수상한 광양시마술협회 이선영 사무국장은 지난 1년 동안 관내외 경로당, 주간보호센터, 장애인복지관 등을 방문 재미있는 ‘엉터리마술’을 공연해 지역사회에 활력을 주고 웃음을 선사해 건전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기여해 수상을 하게 됐다.

코믹팔러마술이란 마술쇼의 획일화된 격식을 탈피해 시간과 장소의 구애를 받지 않는 무대에서 재치 있는 풍자와 익살로 관객과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새로운 마술분야라고 할수 있다.

G03-9894841702

이병채 회장은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작은 노력에 대한 공로로 이렇게 회원들이 큰 상을 받게 된 것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민들의 삶을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지역봉사 단체와 연대하겠다”며 “특히 같은 재능봉사를 하는 광양시청마술동호회와 함께 이웃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선사하는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코믹팔러마술에 관심과 배우고 싶은 광양시민은 언제 어디서나 전화하시면 함께할 수 있다"며"많은분들이 참여해 감동시대 따뜻한 광양만들기에 동참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표창장 전달은 전라남도의회 김태균 부의장님이 직접 전달해 수상자를 격려했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 kim777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