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주시, '힐링페스타 경주' 오는 10월 8일 개막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2-09-29 18:16 KRD7
#경주시 #주낙영시장 #힐링페스타 #경주술술페스티벌

힐링강연, 테라피 워크숍, 필라테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NSP통신- (경주시)
(경주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주시가 코로나19와 태풍피해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힐링 문화 향유기회를 제공한다.

경주시는 완화된 거리두기와 일상으로의 회복 단계를 맞아 2022 경주사계축제 중 가을편인 '힐링페스타 경주’ 를 내달 8일에서 9일까지 2일간 HICO에서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경주사계축제란 경주만의 아름다운 봄·여름·가을·겨울 콘텐츠를 활용한 계절축제로 앞서 봄과 여름의 콘텐츠인 ‘경주술술페스티벌’ 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G03-9894841702

축제 첫날 주요 내빈들의 싱잉볼 오프닝 이벤트를 시작으로 명강사들의 힐링 강연, 점핑 힐링, 테라피 워크숍, 필라테스/요가 라이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힐링 초청 강연으로 개그맨 김영철의 ‘힐링콘서트’ , 이시형 박사의 ‘면역 혁명’ , 임동국 박사의 ‘체질라이프’ 가 준비돼 있다.

특히 개그우먼 김혜선과 점핑머신 트램펄린 위에서 신나는 음악에 맞춰 다양한 안무와 피트니스 동작을 표현하는 점핑 힐링 프로그램은 방문객들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 줄 것으로 기대된다.

힐링 진단과 테라피 워크숍, 힐링 인플루엔서 치유 호흡은 체질진단을 통해 심신을 정화하고 치유 호흡 트레이닝으로 마음의 안정을 되찾는 시간을 갖는다.

슬립콘서트 ‘신라의 달밤’ 은 스트레칭 가이드부터 수면을 유도하는 클래식 라이브 음악 감상, 싱잉볼의 맑은 소리로 편안한 잠을 유도하게 한다.

이번 힐링페스타는 경주시민을 위한 특별한 무료 및 할인 이벤트도 갖는다.

△힐링 초청강연 △점핑 힐링 △힐링진단은 개별 선착순 인원에 한해 무료로 진행되며, △테라피 워크숍 △치유호흡 △슬립콘서트는 각 4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된다.

경주 힐링페스타는 인터넷을 통해서만 사전 신청 및 등록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코 전시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낙영 시장은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우울증이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심리건강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며 “행사기간만이라도 모든 근심 걱정을 잊고 일상생활 속에서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 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