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퇴직연금 유입 확대 경쟁…2026년 방산·지정학 전망 제시도 이어져
(DIP통신) = 엔터프라이즈 SOA에 기반한 SAP 넷위버의 통합 역량 및 비즈니스 비전을 제시하는 행사가 열린다.
SAP코리아(대표 한의녕)는 오는 17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SAP 넷위버 및 자바 개발자를 대상으로 ‘SAP 테크데이(TECH DAY) 07’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혁신을 위한 강력한 에코시스템 - SAP넷위버’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시장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엔터프라이즈 SOA’에 대한 최신 기술 동향이 소개된다.
SAP코리아는 이날 SAP 넷위버를 통해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 기술력을 자바EE 5 플랫폼에서 활용하는 방법을 상세히 알리는 한편 고객사의 IT 환경을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로 확대∙전환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 SAP 개발자 네트워크이자 글로벌 기업 최초로 개방형 공개 위키 플랫폼을 채용한 SDN(SAP Developer Network)을 통해 세계 전문가들과 함께 풍부한 콘텐츠를 공유∙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SAP 넷위버는 기존 정보통신(IT) 인프라와 함께 연동해 변화에 대응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과 프로세스를 유연하고 신속하게 설계·개발·구현·실행할 수 있는 비즈니스 및 데이터베이스의 포괄적인 통합을 위한 응용 프로그램 플랫폼.
행사참여는 행사 등록 홈페이지(www.sapforum.co.kr/TECHDAY07/information.html)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