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영애 근황, 올 핑크룩 행사장 참석…기품 넘치는 ‘우아함+미모’ 여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4-05 00:47 KRD7 R0
#이영애
NSP통신- (구찌&포토그래퍼 이영학)
fullscreen
(구찌&포토그래퍼 이영학)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영애가 한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 참석, 오랜만에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영애는 지난 3일 서울 청담동 구찌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구찌 ‘플로라 아카이브 전시회’ 공식 오픈 기념 행사에 올 핑크의 화사한 패션으로 참석, 변함없는 미모와 품격있는 우아한 자태를 과시했다.

이영애는 이날 구찌 대표 아이콘인 ‘플로라(꽃무늬)’의 우아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하는 배우로 특별 초청돼 이태리에서 직접 공수돼 온 다양한 플로라 아카이브 전시 제품들을 둘러보는 등 자리를 빛냈다.

G03-9894841702

또 ‘실크 아티잔 코너’에 들러 피렌체에서 온 구찌 장인들의 실크 스카프 제작 과정 시연을 지켜보며, 자신의 이니셜 ‘LYA’가 페인팅된 실크 스카프를 선물받고 직접 착용해 보는 등 시간을 보냈다.

이영애 근황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아이의 엄마 맞아”, “시간을 역행하는 방부제 미모”, “올 핑크룩 봄의 전령사가 따로 없네”, “숨길 수 없는 우아함, 기품” 등 다양한 반응으로 반가움을 보였다.

한편 구찌 ‘플로라 아카이브 전시회’는 오는 17일까지 2주간 열리며, 구찌 ‘실크 아티잔 코너’는 5일까지 일반 관람객에게 공개된다.

NSP통신
fullscreen
NSP통신
fullscreen
NSP통신
fullscreen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