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필립스전자가 출시한 ‘센소터치 3D 아이언맨 면도기 특별 한정판’은 2013년 기대작인 영화 아이언맨3(Iron Man 3)의 한국 개봉을 맞아 마블코믹스와 정식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해 젲가한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국내에만 판매되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한정판은 남자들의 꿈의 면도기라고 불리는 필립스 면도기의 최고급 라인인 센소터치(SensoTouch) 3D의 하이엔드 모델인 RQ1280과 RQ1260로 각각 10대씩 총 20대가 제작됐다.
제품은 각각 검은색과 은색을 바탕으로 면도기 전면 부분과 면도기 헤드를 보호하는 덮개에 ‘아이언맨’을 표현했다.
이 제품은 아이언맨의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붉은 색과 금색을 조화롭게 활용하며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면도기 본체에 보석을 활용해 아이언맨의 눈과 아크 원자로를 표현하는 동시에 아이언맨의 형태를 음각과 양각으로 나눠 입체감을 더했다.
이번 제작에 사용된 센소터치 3D는 필립스 센소터치만의 3D입체 헤드 방식 기술인 ‘자이로플렉스 3D(GyroFlex 3D)’ 기술은 턱이나 목 등 까다로운 얼굴 곡선까지도 밀착 면도가 가능한 것이 특징. 또한 이 제품은 필립스만의 아쿠아텍 기술로 간편하고 신속한 건식 면도는 물론 쉐이빙 폼이나 젤을 사용한 상쾌한 습식 면도도 가능하다.
이번 한정판은 4월 22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 경매를 통해 한정된 수량을 특별 판매할 예정이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